hyemingway의 이런 글 저런 글

5월 22일 방영예정인 KBS 수, 목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본문

연예

5월 22일 방영예정인 KBS 수, 목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hyemingway 2019. 5. 13. 12:51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신혜선님의 차기작인 <단, 하나의 사랑>

다음주 5월 22일 수요일 KBS 에서 첫 방송 됩니다!!

두근두근!!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입니다.

연출은 제가 감명 깊게 봤던 2017년 드라마 <7일의 왕비>의 이정섭님께서 맡으셨고,

극본은 2016년 드라마 <운빨로맨스>의 최윤교님께서 맡으셨습니다.

포스터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ㅠㅠ.

 

 

 

 

 

 

 

 

 

기획의도

 

「사람은 참 재밌는 존재다.
행인의 눈빛이 자신을 비웃는 것 같다며 무차별적인 폭행을 저지르는 것도 사람,
화재의 현장에서 제 몸을 던져 타인을 구해내는 것도 사람이다.
사랑해서 상대의 목숨을 빼앗기도 하고,
사랑해서 자신의 목숨을 다 바치기도 한다.

우리 드라마에서는
완벽한 존재인 천사가 불완전한 인간이 되고 싶어지는 과정을 통해
사람이, 사람으로서 지향해야 할 ‘인간성’ 이란 무엇인지를 다시금 되짚으려 한다.

그것은 사랑.

차가운 마음의 여자와 미숙하고 철없는 천사가 만나
뜻밖의 비극과 험난한 고비 앞에서
오직 상대를 위해 모든 걸 내어놓는 숭고한 선택임을 이야기해보려 한다.
그 끝이 어찌 될지라도,
그렇게 사랑하는 자들은 서로에게 천사가 되어줄 수 있음을 꿈꿔보려 한다.」

 

그렇다고 합니다.

 

 

 

 

 

 

 

 

 

등장인물 4분을 소개합니다.

 

이연서 cast 신혜선

26세/여. 냉소 대마왕, 콧대 높고 싸가지 없는 성격.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죽음으로 상속녀가 되었지만 연서의 주변엔 온갖 사기꾼들이 들러붙었고, 아무도 믿을 수가 없게 되었다. 자만심 가득하고 사람을 믿지 못해 사랑을 못 한다. 최고의 발레리나가 되었지만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 천사 단과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간다.

 

 

 

 

 

 

 

 

 

김단 cast 김명수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 장난기 많고 사랑스럽다.

지상에 미션을 끝내고 하늘로 돌아가기 직전 초대박 사고를 친다. 소멸 위기에 처한 단에게 주어진 마지막 기회, 지정된 대상자의 큐피트가 되어 줄 것! 징벌이 아닌 새 미션이라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데, 하필 대상자가 사랑 엄청 싸가지 없고 한결같이 포악한 사랑 한 톨 없는 이연서라는 걸 알고 경악한다.

 

 

 

 

 

 

 

 

 

지강우 cast 이동건

해외 발레단 최연소 예술 감독.

철두철미한 성격. 남다른 예술 안목의 소유자로 무용수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리는데 탁월한 능력을 지닌 무용계 셀럽. 현재 목표는 단 하나 이연서의 복귀뿐이다.

 

 

 

 

 

 

 

 

 

금니나 cast 김보미

26세/여. 모두에게 상냥한 성격.

어릴 때부터 (사촌이자 친구인) 연서의 그림자로 살다가 연서가 눈이 먼 이후 발레단 주역이 되었다. 연서에게 미묘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게 되면서 숨겨왔던 감정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한다.

 

 

 

 

 

 

 

 

 

신혜선님이 연기한 작품인

고교처세왕부터 오 나의 귀신님, 아이가 다섯, 푸른 바다의 전설,

황금빛 내 인생, 서른이지만 열일곱, 사의 찬미까지

다 챙겨 봤는데요. 연기력 대체 무엇ㅠㅠ?

서른이지만 열일곱과 사의 찬미는 정말 대단한 작품과 연기력이었습니다.

너무나 감명 깊게 봤어요.

그래서 이번 <단, 하나의 사랑> 또한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명수님은

닥치고 꽃미남 밴드, 주군의 태양, 군주 - 가면의 주인, 미스 함무라비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셨죠.

특히 미스 함무라비는 정말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ㅠㅠ.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이동건님은

파리의 연인,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작품 7일의 왕비,

그리고 여우각시별에서 멋진 연기력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김보미님은

영화 [써니]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님과 함께 나왔었죠.

더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기쁘게도 이번 <단, 하나의 사랑>에서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연기를 보여주실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티저는 4차까지 나왔고요, 아래는 종합 예고편입니다.

https://tv.naver.com/v/8295902

 

[종합예고] 그가 나를 찾아왔다 <단, 하나의 사랑> 5월 22일(수) 첫 방송♡

단, 하나의 사랑 | [종합예고] 그가 나를 찾아왔다 <단, 하나의 사랑> 5월 22일(수) 첫 방송♡

tv.naver.com

5월 22일 수요일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드라마의 모든 정보의 출처는 KBS 홈페이지, <단, 하나의 사랑> 페이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