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mingway의 이런 글 저런 글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6) Fromm (프롬) - 너란 빛으로 뮤비 & 가사 본문

음악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6) Fromm (프롬) - 너란 빛으로 뮤비 & 가사

hyemingway 2019. 6. 28. 09:01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6) Fromm (프롬)님의 너란 빛으로의 음원이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너란 빛으로’는 실력파 아티스트 프롬님의 가창은 물론 작사와 작곡 작업에도 참여한 곡으로,

프롬님의 나직한 중저음의 목소리가 청아하게 담긴 발라드입니다.

주인공 연서(신혜선님)와 (김명수님)의 감정을 섬세한 가사에 담은 곡으로,

각자의 아픔으로 절망의 끝에 섰을 때 만난 ‘너란 존재’가

슬픔을 이겨낼 수 있는 단 하나의 사랑이었음을 노래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r6rH23XCk0M

뮤비 & 가사

 

I wanna be your light
어둠 속을 헤매일때
I wanna be a butterfly
손을 뻗어 그려보네

왜 이리도 쉽지가 않은 건지
어떡해야 솔직해지는 건지
닿고 싶은 이 마음이

두 눈을 감아도 난 너를 보고 또 널 느끼네
이 세상이 너의 향기로 가득해져

널 힘껏 안으면 더 번져 오는 너라는 빛으로
나의 밤들은 환하게 빛나

조금씩은 느끼고 있는 건지
알면서도 모른 척하는 건지
안고 싶은 이 기분이

두 눈을 감아도 난 너를 보고 또 널 느끼네
이 세상이 너의 향기로 점점 가득해져

널 힘껏 안으면 더 번져 오는 너라는 빛으로
나의 밤들은 환하게 빛나

끝을 알 수 없던 너무나도 낯선 그곳에 선 니가
나를 힘껏 안으면 그 어떤 어두움도 없었어. 너란 빛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