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mingway의 이런 글 저런 글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7) 소정 - 향기 뮤비 & 가사 본문

음악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7) 소정 - 향기 뮤비 & 가사

hyemingway 2019. 7. 8. 10:47

그룹 레이디스 코드소정님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OST ‘향기’가 공개되었습니다.

‘향기’는 히트작곡팀 톰이랑 제리를 비롯해 이동헌, VIN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으며

서정적이고 진정성 담긴 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작사가 하나가 작사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소정님은 애절한 음색으로 가창하여 ‘향기'에 깊이감을 더했으며,

지난주 연서(신혜선 분)와 단(김명수 분)이 눈물의 키스를 나눴던 장면에 등장하여

인상적인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평을 이끌어냈습니다.

 

 

 

 

 

 

 

 

 

https://youtu.be/YpTrEse0LrI

뮤비 & 가사

 

우연인듯 나를 스치는

바람의 향기처럼

멈춰있던 나의 마음은

그댈 기억해요

천천히 더 내게 다가와줘

그대 그대 그대



You never leave my mind

어리숙하기만한 내겐 어려웠던 사랑도

늘 곁에 불어와

스미는 향기되어줘 내게



운명인듯 처음 그대와

마주한 눈빛처럼

흔들리던 나의 마음은

그댈 떠올려요

조금씩 더 나를 채워줘요

그대 그대 그대



You never leave my mind

어리숙하기만한 내겐 어려웠던 사랑도

늘 곁에 불어와

스미는 향기되어줘 내게



지금처럼 그대

손을 잡아줘요

우연인듯 다가와 운명같은 그대에

이젠 기대고 싶어요




하나의 사랑

어리숙하기만한 내겐 어려웠던 사랑을

긴 시간 지나도

스미는 향기되어줘 내게

You never leave my m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