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mingway의 이런 글 저런 글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1) 이문세 - 단비 뮤비 & 가사 본문

음악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1) 이문세 - 단비 뮤비 & 가사

hyemingway 2019. 5. 30. 07:39

KBS 수, 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요즈음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요.

드라마를 보면서 흘러나오는 이문세님의 단비라는 곡이

정말 분위기에 걸맞아 좋더라고요ㅠㅠ.

 

 

 

 

 

 

 

 

 

 

'단비'는 주인공 단(김명수 분)의 마음을 표현한 곡입니다.

8분의 12박자에 흐르는 스트링과 피아노 선율 등이 특징으로,

천사 단이 인간의 몸으로 발레리나 연서(신혜선)를 만나 깨닫게 되는

사랑, 연민, 그리움의 정서를 담았다고 합니다.

 

 

 

 

 

 

 

 

 

https://youtu.be/tj52h1kBGVg

 

뮤비 & 가사

 

 

마음을 누르는 고요함에

메말라 사라진 따스함이

기적처럼 나에게로 돌아와

하얗게 오르는 너의 꿈은

앙상한 웃음을 달래는 듯

상냥하게 내 맘을 흔들고 있어

흔적없는 거리의 이방인처럼

이리저리 헤매던 하루 하루

고단했던 마음들과

간절한 기다림 끝에

고운 비가 소리 없이

눈물 글썽이며 나를 적시운다

계절 끝에 멈춰있는

너와 나의 시간들이

찬란하게 빛나는 한 줄기 빛처럼

마음에 드리운다



흔적없는 거리의 이방인처럼

이리저리 헤매던 하루 하루

고단했던 마음들과

간절한 기다림 끝에

고운 비가 소리 없이

눈물 글썽이며 나를 적시운다

계절 끝에 멈춰있는

너와 나의 시간들이

찬란하게 빛나는 한 줄기 빛처럼

마음에 드리운다



계절 끝에 멈춰있는

너와 나의 시간들이

찬란하게 빛나는 한 줄기 빛처럼 음~

마음에 드리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