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mingway의 이런 글 저런 글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2) CHAI(이수정) - Oh My Angel 뮤비 & 가사 본문

음악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2) CHAI(이수정) - Oh My Angel 뮤비 & 가사

hyemingway 2019. 5. 30. 12:30

5월 30일, 정오에 단, 하나의 사랑 OST Part 2

CHAI(이수정)님의 Oh My Angel이 공개되었습니다!!

노래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ㅠㅠ.

듣고 있으면 드라마 속 장면들이 막 생각나네요.

 

 

 

 

 

 

 

 

 

트렌디하며 감성적인 멜로디가 마음을 사로잡는 팝스타일 발라드 ‘Oh My Angel’

몽환적인 피아노와 첼로 선율, 절제된 비트로 CHAI(이수정)님의

애틋한 보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곡이라고 합니다.

 

 

 

 

 

 

 

 

 

https://youtu.be/FMecoXeZVno

뮤비 & 가사

 

It’s alright

It’s alright

모든 걸 잃어버린대도



It’s alright

It’s alright

누군가 내 옆에 있으니



내가 울고 있을 때도

홀로 외로울 때도

나의 곁에 있어준 그대



You are my angel

Oh
you are my angel

Always
you’re here

Oh
you are my angel

You are by my side

Always
always stay here forever



It’s alright

It’s alright

어둠이 내 몸을 감싸도



It’s alright

It’s alright

너와 나 함께 있으니까



내가 울고 있을 때도

홀로 외로울 때도

나의 곁에 있어준 그대



You are my angel

Oh
you are my angel

Always
you’re here

Oh
you are my angel

You’re by my side

Always
always stay here forever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어도

두려워하지 마요

모두 내게 맡겨요

세상이 안된다 말해도

당신과 어디든 날아가

우리 운명을 함께

다시 새로 써 가요



You are my angel

Oh
you are my angel

Always
you’re here

Oh
you are my angel

You’re by my side

Always
always stay here forever